어스토니시아 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손노리(대표 이원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3곳의 필드와 마을이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며, 전투 중 지정된 조건을 만족시키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미션모드와 전투 중 도움을 요청해 다른 게이머가 내 전투에 참여하는 헬프모드가 추가된다.

또한 온라인 게이머 간담회에서 접수된 '연계스킬'을 적용해 총 13개까지 구현할 수 있도록 했으며, 딱지를 사거나 뽑기를 뽑을 수 있는 문방구와 개인 상점, 채집 등 부가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게이머는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손노리의 이원술 대표는 "온라인 게이머 간담회를 통해 게이머들의 많은 의견을 적극 수렴한 뒤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에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홈페이지(aso.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