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프리 오픈 베타 개시 및 이벤트 실시

이야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루나플러스에서 6월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초기화 없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6월 오픈을 앞둔 최종 점검 차원에서 실시되며 게임의 완성도를 점검하는 마지막 테스트로 진행되며, 테스트를 기념한 2색 응원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응원 이벤트는 '35레벨 달성 축하'와 '우수 리포트를 찾습니다!'라는 2가지 내용으로 6월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35레벨 달성 축하' 이벤트는 테스트에 참여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후 35레벨을 달성하면 된다. 35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오픈베타를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3,000엔팡 캐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두 번째 '우수 리포트를 찾습니다!'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버그, 건의사항, 좋았던 점 가운데 개발팀과 운영팀에 전하고픈 내용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홈페이지(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