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테일즈 오브 코몬즈' SKT 사전예약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테일즈 오브 코몬즈'를 오는 24일 SKT를 통해 서비스 개시하고, 이를 기념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테일즈 오브 코몬즈'는 일본의 유명 RPG '테일즈' 시리즈 중 두번째 오리지널 모바일 시리즈로, 총 5장으로 구성된 탄탄한 스토리와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에서는 사전예약자들이 남아공 월드컵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기만 해도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내가 응원 한 선수가 23일 나이지리아전에서 골을 터뜨리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윈디소프트의 김정현 모바일 사업팀 과장은 "지금까지 SKT 출시를 기다려온 게이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테일즈 오브 코몬즈'와 함께 월드컵 응원도 하고, 할인 혜택의 기회도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전 예약 행사는 게임포털 윈디존과 윈디 모바일, SKT 포털 GXG 및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모나와, 핸디게임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윈디모바일 홈페이지(www.windymobi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