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사전 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이야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루나플러스'의 사전 공개 테스트가 게이머들의 호응 속에 성료됐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됐으며, 전투 스킬과 인스턴스 던전과 같은 전투 요소부터, 하우징 시스템, 놀이동산, 낚시, 요리 등 커뮤니티 및 생활 요소까지 새롭게 변한 '루나플러스'의 모습을 게이머들이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테스트를 즐긴 게이머들은 "기존 '루나온라인'과 외형만 같을 뿐 완전히 다른 게임이다"라고 평가했으며, 새롭게 추가된 종족인 '마족'을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들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하기도 했다.

이야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루나온라인'을 1년이 넘게 '루나플러스'로 리메이크하는 작업을 준비해 왔음에도 미흡한 부분이 많았다"며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지속적인 보완을 실시해 그랜드 오픈에서는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나플러스' 홈페이지(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