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게임 '로코'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2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로코'의 세계관과 시나리오에 대해 알려주고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제작된 영상으로, 실제 게임 안에서 구현되는 그래픽 기술과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머시니마(Machinima)' 기법으로 제작됐다.

특히 '로코' 내에 등장하는 다양한 개성을 보유한 영웅 캐릭터들의 임펙트 있는 전투 장면들이 연출되었을 뿐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 '파르티잔'의 존재가 처음 공개된다.

KTH의 김정민 PM은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액션 장면이 강조된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게이머 분들이 궁금해하는 신규 캐릭터의 모습을 보실 수 있는 만큼 프로모션 영상 마지막까지 주의 깊게 지켜보시길 추천한다"며 "24일 공개서비스에 지금보다 더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페이지(www.gamedonga.co.kr/py_movie/view.asp?srl=3125)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