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천존협객전 채널링 서비스 오픈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가 천존협객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전격 오픈했다.

베이무림외전에 이은, 아이템베이의 두 번째 채널링 게임인 '천존협객전'은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로, 중국 고대 소설인 '촉산검협전'을 배경으로 한 시나리오와 차별적인 무기성장 시스템, 다양한 편의시스템 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이사는 "천존협객전의 우수한 게임성과 안정된 서비스를 높이 사 아이템베이의 채널링 서비스를 결정했다"며, "자사가 가진 최대한의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여 성공적인 채널링을 진행하고, 이로써 천존협객전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이 되는데 기여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천존협객전의 원활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아이템베이와 라이브플렉스가 윈윈하고, 이로써 아이템베이 채널링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디딤돌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이템베이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아이템베이를 통해 천존협객전을 플레이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700만 마일리지가 제공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9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3,000에게는 1,000원의 적립금을, 20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각각 3,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사상신수' 퀘스트를 달성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각각 10,000원의 적립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플렉스는 전일, 아이템베이의 채널링 서비스와 천존협객전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베이무림외전', '천존협객전'에 이어, 하반기에는 MMORPG, 웹 게임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로 구성된 총 7개 가량의 채널링 게임 라인업을 구성해 하반기 게임포털을 오픈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