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스, '언리얼 엔진 3' 동영상 강의 한글 자막과 함께 공개

에픽게임스코리아(지사장 박성철)는 자사의 '언리얼 엔진 3'를 독학하는 게임 개발자 및 예비 개발자를 위한 동영상 강의 171개와 한글 자막을 공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엔진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부터 전문 개발 과정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정보를 눈과 귀로 체험할 수 있게 해주며, 초보자용부터 중급자용까지 다양한 강의가 준비돼 있다.

에픽게임스코리아는 지난 11월 언리얼 엔진 개발 킷 공개 직후부터 게임 전문가 홍성진씨와 함께 영상에 들어갈 자막 제작을 시작했으며, 이 작업을 통해 총 1,305분 분량의 동영상 강의에 사용되는 자막이 만들어졌다.

동영상 강의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언리얼 개발 킷 홈페이지(www.udk.com)의 비디오 튜토리얼 페이지 (udn.epicgames.com/Three/VideoTutorialsKR.html)에서 동영상강의와 한글 혹은 영어 자막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스코리아의 박성철 지사장은 "언리얼 엔진 개발킷의 무료 배포를 통해 누구나 '언리얼 엔진 3'를 접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첫 단추를 잘 끼웠다고 생각하며, 이번 한글 자막 강의는 학생, 개발자 등 누구나 '언리얼 엔진3'를 손쉽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게 된 만큼 기발한 아이디어의 게임이 한국에서 더욱 많이 개발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스코리아 홈페이지(www.epicgames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