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마스터, 'LUCKY Number 7'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는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액션 온라인게임 밴드마스터에 'LUCKY Number 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LUCKY Number 7'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게임 내 커뮤니티 서버에서 게임을 즐긴 후 숫자 '7'이 포함된 점수를 받고, 해당 점수를 스크린샷으로 저장한 후에 응모하면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이벤트 참가자 중 점수에 '7'이 가장 많은 게이머 5명에게 5만 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7'이 두 번 들어간 게이머 중 30명에게는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7'이 한 번 들어간 게이머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00 벤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박재우 상무는 "모든 게이머들이 행복한 7월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LUCKY Number 7'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면서 "이번 이벤트가 게임에 대한 기량보다는 게이머들의 운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밴드마스터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