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3.5 패치 기념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왕의 분노'의 3.3.5 패치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오는 9월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업적 달성과 함께 획득한 포인트로 이벤트 상품에 응모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게임 속 캐릭터를 실제 피규어로 제작할 수 있는 기회와 멀록 해병 애완동물, 소설 아서스: 리치 왕의 탄생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0년 하반기에 출시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의 비공개 테스트를 지난 7월2일부터 시작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대격변'은 기존의 아제로스 대륙이 재구성돼 새롭게 선보이며, 신종족인 고블린과 늑대인간, 새로운 종족과 직업 조합, 길드 시스템 향상 등 웅장하고 다양한 콘텐츠들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