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워리어즈, 7월15일 오픈베타 개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가 개발한 캐주얼 온라인게임 '애니멀워리어즈(Animal warriors)'에서 7월15일부터 오픈베타를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게임포털 엠게임과 신생개발사 블루아이소프트가 준비한 올 여름 프로젝트 '애니멀워리어즈'는 지난 주말까지 테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동물군단들과 함께 15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애니멀워리어즈는 기존의 게임들과 달리 진짜 짐승돌인 동물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횡스크롤 방식의 캐주얼 온라인게임이다. 그 동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동물캐릭터와 함께 하는 종족전, 기지전 등 실시간 대전 시스템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애니멀워리어즈만의 쉽게 즐기는 실시간 전략대전 모드(RTS: Real Time Strategy)라고 할 수 있는 '기지전'은 게이머들끼리 서로의 병력을 이용해 대결할 수 있게 한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았다. 베이스캠프를 통해서 기지별로 유닛의 생산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아군 시설을 보호하는 방어벽과 탱크를 이용할 수 있어 기존의 캐주얼게임에서 경험하기 어렵던 전략적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다.

엠게임 김판주 본부장은 "올 여름 시즌에는 엠게임이 준비한 다양한 신작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며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될 애니멀워리어즈는 신선함과 완성도를 갖춘 만큼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의 캐주얼게임 히트작 계보를 잇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픈베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니멀워리어즈 홈페이지(a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