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KTH 적벽, 휴가비 지원 등 3가지 여름 이벤트 실시

최호경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적벽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3가지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여름 이벤트는 올스타의 15세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7월15일부터 31일까지 보름 동안 웹사이트와 게임 속에서 진행된다.

우선, 10만원으로 여름 휴가 또는 피서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등록한 게이머 중, 10명을 추첨해 실제 휴가비 10만원을 지원해주는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나만의 부자 비법 공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안에서 부자가 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 게이머 10명에게 게임머니 100금전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게임 속 40등급(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NPC '능요'에게 '열쇠'를 수령하고,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으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박용호 PM은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을 적벽과 함께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트레스 없이 간단히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적벽은 2010년 상반기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으며, 8월 중 두 번째 확장팩 '천하제패'를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