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5주년 기념 Summer 이벤트 실시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5주년 이벤트는 총 5개의 세부 행사로 마련돼 여름방학 기간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화끈한 여름 방학 전야제' 행사에서는 17일, 18일, 21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경험치 2배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피로도를 사용하면 할수록 캐릭터가 점점 더 강해지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7월 29일에는 '변신'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독특한 형식의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15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짤막한 '변신' 이벤트 소개 영상이 공개된다. '변신' 이벤트의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풀 버전 동영상은 오는 22일 던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네오플 조종실 이정헌 실장은 "던파 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5주년 여름방학 이벤트 중 오는 29일에 실시되는 '변신' 이벤트에서는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신선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미니 강화 이벤트 등 지방 게이머를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