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Z, 신규 캐릭터 '가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아케이드RPG 루니아Z에서 신규캐릭터 '가온'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가온(Gaon)'은 창술사 캐릭터로, 지난 3월 한국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캐릭터 공모전 최종 우승작을 실제 게임에 적용했으며, 무료로 공개된다. 신규 캐릭터는 매력적인 용모를 가지고 있으며 물론 번개의 힘을 이어받아 창술을 구사하고, 용의 힘과 창술을 이용해 근/원 거리에서 적을 빠르게 공격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오는 8월26일까지 '루니아Z'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루니아Z' 신규 게이머 및 복귀 게이머에게는 '축복선물세트'아이템 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이게 넥슨캐시(1만원)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에 도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캐리비안베이 이용권(2매), 넥슨캐시, 루니아퍼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국 넥슨 가맹 PC방에서 '루니아Z'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며, 주말 동안 최대 300%의 추가 경험치를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홈페이지(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