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아이디어패드 Z시리즈 출시

한국레노버(대표 박치만)는 자사의 신규 노트북 제품군 아이디어패드 Z시리즈를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디어패드 Z 시리즈 노트북은 최신 기술들과 세련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이 결합된 노트북으로, 13인치급인 아이디어패드 Z360과 14인치급인 아이디어패드 Z460, 15인치급인 아이디어패드 Z560 등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디어패드 Z 시리즈는 인텔의 최신 칼펠라 플랫폼 기반의 인텔 코어 i3, i5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 등 최신 기술을 탑재해 충분한 성능을 제공하면서, 글로시한 상판에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둥근 모서리 처리와 아이솔레이션 키보드로 디자인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팜레스트 부분을 광택 있는 알미늄 소재로 디자인하여 지포라이터와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풀HD 영상을 지원하며 돌비 서라운드 입체음향과 고급 스피커를 장착해 강력한 영상과 사운드를 원키 씨어터(OneKey Theater) 버튼을 통해 한 번에 재생할 수 있으며, HDMI, 멀티 카드리더기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윈도우7 레노버 'Enhanced Experience' 인증으로 사용자들은 보다 빠른 부팅 속도와 종료 및 풍부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으며 노트북의 유지보수를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레노버 에너지 매니지먼트 5.0은 배터리 사용시간을 연장시킬 뿐 아니라 배터리 내구성도 높여주며 다이나믹 팬 제어로 소음 또한 줄여준다.

한국레노버 박치만 사장은 "지난 해 국내에 아이디어패드 제품을 출시한 이래로 국내 개인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소개해왔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디어패드 Z 시리즈는 개성 있는 디자인에 가격과 성능이 적절하게 조합된 노트북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사항에 보다 잘 부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Z360, 460, 560 노트북의 소비자가격은 각각 999,000원, 799,000원, 899,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