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코리아, PSP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 한일 동시발매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강진구)는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마스코트 '아이루'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PSP용 어드벤처 게임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을 오는 8월 26일 일본과 동시에 발매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은 몬스터헌터 시리즈로 우리에게 친숙한 '아이루'들이 마을을 세우고 그 마을 안에서 벌어지는 생활을 즐기는 게임이다.

'아이루마을' 에서는 마을을 크게 키울수록 다양한 종류의 '아이루'들이 찾아오고 때로는 밭을 일구거나 채집을 나가거나 퀘스트를 떠나 아이템을 입수하는 등 다채로운 일들이 펼쳐진다.

또한, 길드에서 퀘스트를 받아 마을 주민인 아이루들과 협력하여 몬스터를 사냥하는 등 '몬스터헌터'의 '헌터'와 같은 일상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은 지난 2008년에 발매된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G'와 향후 발매 예정 중인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와 연동된다.

플레이어는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G'의 저장 데이터를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과 연동함으로써 현재 저장되어 있는 '동반 아이루'와 '키친 아이루'를 데리고 올 수 있다.

이밖에도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에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의 저장 데이터를 연동시키면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에 특별한 아이루의 방어구가 등장한다.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의 소비자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