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5주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남궁훈)은 게임하이(대표 정운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적 무기 지급, 복귀 게이머 대상 혜택 제공, 진급 선물과 추가 경험지 제공 및 '제시카 고메즈' 캐릭터 업데이트 등의 내용으로 이뤄진다.

넷마블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공적을 쌓아야만 얻을 수 있는 최고급 무기인 '공적 무기'를 지급하며, 출석일 수에 따른 포인트를 통해 'TRP Silencer' 등의 우수한 무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복귀 게이머들에게는 접속 기간에 따라 '자유이용풀세트', '주무기자유이용권', '즉시리스폰' 등의 아이템이 증정되며, 하사 2호봉부터 소령1호봉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호봉이나 계급이 진급한 게이머에게 'AK-47', 'TRG-21' 등 아이템과 '진카밀라', '베키' 등 캐릭터 사용권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아울러, '제시카 고메즈' 캐릭터를 구매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게이머 세트'와 '넷마블 음악 스트리밍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30%의 추가 경험치가 제공될 예정이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서든어택의 출시 이후 5년간 꾸준히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신 고객들께 보답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게임으로서 명성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