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2, 커뮤니티 시스템 강화로 게이머들에게 호평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댄스 온라인게임 오디션2가 커뮤니티 지원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현재 오디션2에 개설되는 게임방 중 채팅방의 비율은 약 30% 수준으로, 음악과 춤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게이머들의 채팅방 활용 빈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또한 세밀한 모션 구현과, 캐릭터의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는 '페이셜 애니메이션' 기능도 채팅방의 활용도를 높이는 데 한 몫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2는 휴대폰 모양의 메신져 화면을 통해 친구, 통화, 메시지, 친구 찾기 등의 메뉴들을 생성해, 친구 목록에 있는 게이머와 바로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빠른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캐릭터 생성 시 게임 내 메신저 번호를 생성하게 해 통화 메뉴를 통해 메신저 번호로 상대와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비주얼 적인 재미를 갖추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 운영본부 이민우 본부장은 "오디션2는 한 판당 짧은 플레이 시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지원하여 게이머들이 게임을 잠깐 쉬는 시간에도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밝히며, "채팅방에서도 여러가지 미니 게임들을 함께 하면서 마음에 맞는 친구를 찾는 등 건전한 만남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