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자사게임 7종 차이나조이2010에서 선보여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 )은 오는 29일부터 나흘 동안 중국 상해 신 국제전시장(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2010'에 자사 게임 7종 출품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우선, 2010년 1월과 4월 각각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현지화 작업 중인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와 '넥슨별'이 각각 샨다와 세기천성의 시연대를 통해 최초로 대중에게 공개된다.

차이나조이2010 기간 동안 매일 세기천성 부스에서는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e스포츠 경기가 실시되며, '던전앤파이터'의 신규 캐릭터 '도적' 시연대 및 체험존이 텐센트 부스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중국의 인기 연예인 양레이가 출연하는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샨다)' 게임 동영상 시연, 마비노기(세기천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29일 오후 1시 30분에는 세기천성 부스를 통해 국내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신작 게임의 중국 서비스 계획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차이나조이는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중국 최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전시회로, 2009년 약 15만 명의 관람객이 참여하고 50개국 195개의 게임 관련 업체가 참여하는 등 세계 최대 온라인게임 행사로 자리잡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