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 리듬액션게임 인기 작곡가들 여름맞이 신곡 대방출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리듬액션 온라인게임 '오투잼'에 여름맞이 신곡을 다수 업데이트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 중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동양적인 음색과 하드코어한 테크노 음색을 섞은 작곡가 '도인'의 신곡 '잣'이 2일 공개됐으며, 오는 5일 '%5', '%10' 등 '%(퍼센트)' 시리즈로 최고의 인기를 얻은 작곡가 'Pory(포리)'의 5년만의 신곡 '%qw'가 오는 5일 선보여진다.

이 외에도 '7 Sequence(세븐시퀀스)', 'creent(크린트)', 'r300k(알삼백케이)'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음악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나우콤의 정순권 PD는 "리듬액션게임에 최적화된 음악과 노트 패턴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더불어 음악 유통 활로를 찾지 못해 고전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에게 열린 창구 역할을 하며, 게이머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홈페이지(www.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