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십이지천2,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 실시

김형근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십이지천2'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이라는 계절의 특성을 반영한 소재들을 통해 게이머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먼저 '팥빙수를 부탁해!'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팥, 얼음, 과일, 연유 등 4가지 재료 아이템으로 '팥빙수' 아이템을 제조해 사용하면, 내공단, 근력단, 민첩단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더위야 부탁해!' 이벤트에서는 기간 중 최고 기온이 30도 이상 올라갈 경우, 다음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또는 아이템 드랍율 2배 상승의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처녀귀신아 팥빙수를 부탁해!' 이벤트에서는 오는 12일부터 게임에 등장하는 처녀귀신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팥빙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개인 상점을 개설하면 등장하는 깃발이 시원한 파라솔로 교체되며, 5일부터 12일까지 기존 사제혜택의 50% 상승과 영물경험치 2배 상승의 보너스 혜택이 게이머들에게 제공된다.

KTH의 이우창 BM은 "여름을 맞아, '십이지천2' 게이머 분들에게 톡톡 튀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색 아이템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더위에 지친 게이머 분들이 '십이지천2'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색다른 재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12sky2.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