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디스가이아 포터블' 20일 한글화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가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P용 전략 롤플레잉 게임 '디스가이아 포터블'을 오는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스가이아 포터블'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의 콘텐츠 확장 및 통신 대전 지원 버전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PORTABLE 통신대전 시작했습니다'를 자막 한글화한 게임으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톡톡 튀는 대사를 언어의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SCEK는 AT Game, 인터파크, G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파트너샵, 로드샵 등을 통해 12일부터 18일까지 예약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프리니' 인형 2종 중 1가지씩을 무작위로 증정하며, 9월9일까지 캐릭터 레벨, 아이템계 진행 상황, 웨폰 마스터리, 적에게 엄청난 대미지를 주는 장면을 찍어 보내주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카드 3만원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