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업데이트와 동영상으로 인기 이어간다

넷마블(대표 남궁훈)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캐치마인드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홍보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치마인드에는 버섯 쿵야, 마늘쫑 쿵야 등 신규 캐릭터 6종이 추가되며, '캐치마인드 개드립 걸작선' 코너를 통해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은 캐치마인드의 그림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선택한 캐릭터를 다 성장시켜야 다른 캐릭터를 키울 수 있었던 기존의 방식도 게임 때마다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키울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한 캐릭터 경험치 레벨을 세분화하고, 인터페이스를 개선한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캐치마인드의 홍보 동영상이 공개된다. 동영상 '나의 마음을 맞춰봐, 캐치마인드'는 그림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전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고 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배경으로 직접 손으로 그린 삐뚤빼뚤한 글과 그림으로 제작,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아낸다.

한편, 넷마블은 캐치마인드에 대한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치있는 그림을 게시판에 올리면 CJ상품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ame2.netmarble.net/igame/cmi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