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자사 웹게임 4종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4종의 웹게임에 무더위 탈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엠게임은 자사에서 4번재로 선보일 삼국지 소재의 전략 웹게임 '삼국영웅전'의 테스트와 이벤트를 오는 15일(일)까지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에 '삼국영웅전'을 즐기면서 최고의 명성치를 달성하거나 자유게시판에 버그신고, 제안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니터, 마우스 등을 선물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의 캐릭터(군주)를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농장경영 웹게임 '파머라마'에는 '얼짱파머 선발대회'가 오는 23일(월)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파머라마 친구 게시판에 자신의 사진을 등록한 후, 얼짱으로 선발되면 튤립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파머라마 트위터(twitter.com/mg_webgame)를 팔로잉하고 미션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튤립 코인을 받을 수 있다.

SF 소재로 슈팅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웹게임 다크오빗에서도 이벤트를 24일(화)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코드'(숫자)를 주위 친구들이 사용하게 되면 클랜전에 도움이 되는 우리디움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타임에 접속하면 우리디움이 주어진다.

해양 소재의 씨파이트에서는 최고의 길드를 찾는 길드전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길드원들과 치밀한 전략을 세워서 길드섬에 있는 12개의 타워를 파괴하고 길드섬을 차지하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