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온라인, 골드위크 이벤트 및 난이도 설정 시스템 추가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는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에이스온라인에 골드위크 이벤트와 함께 인피티니 난이도 설정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되는 골드위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박스'를 통해 각종 레어급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게이머들은 '골드박스' 아이템을 이용해 문자 아이템인 'G', 'O', 'L', 'D' 문자를 모두 조합하면 고급 무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의 '인피니티룸'의 난이도를 게이머들의 성향과 레벨 수준에 따라 최대 5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인피니티 난이도 설정 시스템'이 추가됐다. '인피니티 난이도 설정 시스템'은 20레벨부터 110레벨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게이머들이 설정하는 단계에 따라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 확률이 차등 적용된다.

이 밖에도 신규 필드인 '바탈러스 연구소'와 신규 몬스터 및 퀘스트가 각각 4종씩 추가됐으며, 해외 서버에만 적용되던 신규 아이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게이머들은 캡슐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양한 캐시 및 게임 아이템, 아머 아이템 등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박재우 상무는 "에이스온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인피니티 난이도 설정 시스템은 저 레벨 게이머들의 참여를 자연스럽게 증가시킬 뿐 아니라 고 레벨 게이머들이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디자인된 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면서 "골드위크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필드가 추가된 만큼 에이스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c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