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신규 캐릭터 ‘UN군 베이커’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에 신규 캐릭터 UN군 '베이커 소위'를 출시 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베이커 소위'는 MBC드라마 '로드넘버원'과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윤삼수(최민수)', '김수연(김하늘)', '신태호(윤계상)'에 이어 스페셜포스에 업데이트 되는 네 번째 캐릭터로, 배우 줄리엔 강이 직접 육성 녹음에 참여해 사실감을 더했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한국전쟁 당시 사용된 기관총 'Degtyarev'와 'BLACK AK47S'도 새롭게 선보인다.

'Degtyarev'는 2차 세계 대전과 한국 전쟁 당시 소련 우방국들에게 제공된 기관총으로, 총신 위에 달린 47발까지 장탄 가능한 쟁반형 탄창이 특징이다.

'BLACK AK47S' AK47의 단축형 모델로 접이식 개머리판을 갖추고 있으며, 검은 색상에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근접무기 '야전삽'과 투척무기 'MARK II'도 업데이트 된다.

특히, 근접무기 '야전삽'을 사용하는 게이머에게 계급포인트 30%, 게임머니 20%를 추가 지급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