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 국내 이통 3사 출시

넷마블(대표 남궁훈)은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을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30일(월) LG U+를 통해 출시되며 국내 이통 3사 모두에 출시된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은 넷마블의 보드게임 'NEW 사천성'을 모바일로 옮긴 게임이다.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에는 350여 개의 게임 맵이 제공되며, 일반 모드를 포함, 특정 패를 제거해야 하는 승리 모드, 일정한 패턴으로 패가 이동하는 롤링모드 등 'NEW 사천성'만의 7가지 다채로운 모드가 적용됐다.

이와 함께 여기다 유무선 아이템 연동으로 모바일 게임 플레이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면 '플러스팩', 'No클릭힌트' 등 다양한 온라인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넷마블은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을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5만 명에게 넷마블 음악 서비스를 1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음악감상 이용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넷마블 캐시 1만원권을 선물한다.

CJ인터넷 전략기획실 한상욱 이사는 "이번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의 출시로 넷마블 인기 보드 게임인 'NEW 사천성'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유무선 연동 아이템과 랭킹 등록을 통해 재미를 배가한 '모바일 넷마블 사천성'은 스마트폰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Sachunsung/gameinfo/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