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H.A.W.X 2' 15일 국내 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뛰어난 그래픽과 액션성으로 유명한 PS3/XBOX360용 플라이트 액션 게임 '톰 클랜시의 H.A.W.X. 2'를 오는 15일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톰 클랜시의 H.A.W.X. 2'는 배경들의 현실감을 보다 높이기 위해 고해상도의 위성 사진을 활용했으며, 보다 발전된 ERS 시스템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화려한 비행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순히 상공에서 비행하는 전투기만을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이착륙 과정, 공중 급유, UAV 정찰기 제어, 정밀 조준 폭격, 헬기 조종, 야간 비행 등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3명의 조종사와 각자가 펼치는 3가지 스토리로 영화 같은 느낌을 잘 살렸다.

인트라링스는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톰 클랜시의 H.A.W.X. 2'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카모플라쥬 팩, 타이거 팩이라고 명명된 DLC 2종이 예약 판매 상품으로 제공된다. 양 DLC 모두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맵과 전투기, 그리고 해당 전투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패키지가 제공된다. 단, 수량 한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