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3의 에픽게임스코리아, KGC 전시 부스 참여

에픽게임스코리아(지사장 박성철)는 9월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한국 국제 게임컨퍼런스 2010(Korea Games Conference, KGC2010)에 KGC 참여하고,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엔지니어가 직접 진행하는 시연과 다양한 체험 기회를 통해 언리얼 엔진3를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고 금일(9일) 밝혔다.

에픽게임스 코리아의 신광섭 서포트 엔지니어는 언리얼 엔진의 강력한 기능 중의 하나인 매터리얼 에디터에 대한 설명 등 약 8개의 주제를 행사 기간 동안 매일 각각 10~15분간 시연할 계획이다.

특수 안경을 끼고 3D 언리얼 엔진 환경을 체험하는 자리도 준비된다. 이와 함께 최근 에픽게임스 본사의 발표를 통해 공개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등 iOS에서 구현된 언리얼 엔진3의 테크 데모 게임 '에픽 시타델'을 부스에서 직접 조작해볼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스코리아의 잭 포터(Jack Porter) 기술지원 부장은 KGC2010의 프로그래밍 부문 하이라이트 세션에 참가, 14일 오전 9시20분부터 60분간 '랜드스케이프 구축, 언리얼 엔진 3의 차세대 터레인 시스템'이라는 주제로 언리얼 엔진3의 최신 발전 내용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스의 발표 등 게임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KGC2010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KGC 홈페이지(www.kgconf.com)에서 오는 9월10일까지 사전등록을 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등록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