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대한민국 야구대표팀 응원단 모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은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슬러거에 대한민국 야구대표팀 응원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의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슬러거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슬러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응원단 모집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 10명에게는 광저우 현지에서 대표팀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며, 항공이용권과 숙박권도 지원된다.

이와 함께 응원단 모집 이외에도 대표팀 선수들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야구 배트와 국가대표 모자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응모권을 슬러거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한편, '네오위즈 마법나무 재단'이 선정한 대한민국 야구 미래를 짊어질 유망주들에게 댓글을 다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댓글이 1만 개가 달리면, 선정된 유망주들에게 슬러거 광저우 응원단과 동행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부장은 "야구 대표팀의 승리를 향한 뜨거운 땀방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응원단 모집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슬러거는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