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다크사이더스' PC용 예약판매 실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은 PC용 액션게임 다크사이더스의 예약판매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다크사이더스'는 X맨, 배틀 체이서스, 더 얼티메이츠로 유명한 만화 예술가 조 마두레이라가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된 액션 게임이다.

게이머는 한때 천상계와 악마계를 공포에 떨게 했던 존재였지만 예정되지 않은 세상의 종말을 야기했다는 누명을 쓰고 추방된 '묵시록의 4명의 마부' 중 으뜸가는 존재인 WAR가 되어 애마인 RUIN과 함께 복수의 여정을 걷게 된다.

또한, 천상계와 악마계, 그리고 인간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무기가 주인공 WAR의 액션에 화려함을 더해주며, 적과의 싸움을 통해 WAR의 숨겨진 힘을 해방시킬 수도 있다.

예약판매는 오는 26일까지 39,600원의 가격으로 진행된다. 예약구매자들에게는 사과 모양의 USB 공기 청정기 1개가 증정된다.

THQ코리아의 박상근 지사장은 "유명 만화 예술가 조 마두레이라가 참여한 '다크사이더스'는 게이머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일리쉬 액션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게임기가 없어 그동안 '다크사이더스'를 즐겨보시지 못한 분들에게 이번에 발매된 PC용 '다크사이더스'가 큰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 28일 정식 발매되는 PC용 '다크사이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