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P용 액션 '흑표 용과 같이 신장'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P용 액션 게임 '흑표 용과 같이 신장'을 오는 9월 28일 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흑표 용과 같이 신장'은 거대 환락가 '카무로쵸'를 배경으로 주인공인 '우쿄 타츠야'가 폭력을 통해 성장한다는 내용을 그린 게임으로 호화 성우진의 음성 연기와 300분 이상의 이벤트 무비를 수록하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상대방의 주먹에 팔과 같은 부위가 충격을 받으면 움직임이 둔해지거나 공격을 당한 부위가 붓고 피가 흐르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사용자가 '길거리 싸움', '가라데', '복싱', '프로레슬링' 등 다양한 스타일을 조합해 자신 만의 배틀 스타일을 만들 수 있으며, 상대방의 배틀 스타일에 따라 자신의 스타일을 변경하는 등 꾸준히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도 있다.

특히, 애드혹 모드를 통해 최대 4명까지 통신 대전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캐릭터 에디트 모드로 각각 다른 격투 스타일이나 필살기술을 가진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2 대 2 태그 매치, 자존심을 걸고 싸우는 무릎 꿇기 배틀 등을 할 수 있다.

한편, SCEK는 '흑표 용과 같이 신장'의 초회 UMD판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스토리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대사집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