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2, 2차 비공개테스트 앞서 신규지역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창천2'의 신규 지역을 금일(3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지역은 앞서 실시된 1차 테스트 지역의 이후에 갈 수 있는 '북부지역'으로 마귀에 의해 파괴된 마을을 다시 돌려놓기 위한 게이머들과 영웅들이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이다.

특히, 이번 이미지들은 '악귀'와 '요괴'들에 의해 파괴된 지역 상상도를 세밀하게 표현하고 있어, 현실적인 세계관에 중점을 둔 전작에 비해 동양의 세계관과 판타지가 강조된 '창천2'만의 독특한 특성을 엿볼 수 있다.

위메이드는 현재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위한 마지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조만간 테스트 일정 및 세부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의 이경호 본부장은 "테스트를 앞둔 '창천2'의 다양한 모습들을 공개하고,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을 이해해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며 "빠른 시일 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워진 '창천2'의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창천2' 홈페이지(changchun2.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