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10월 군주데이’ 이벤트 실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군주온라인에서 '10월 군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6일) 밝혔다.

군주데이는 24시간 동안 사냥 경험치 3배 혜택을 기본으로 하며, 특정 시간대 별로 제조 경험치와 낚시, 농경 등의 드롭량 2배 혜택과 함께 개인 별, 서버 별, 단체 이벤트가 다양하게 실시된다.

또한 13시, 16시, 18시, 20시 등 각각 시간대별로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순간이동정액권', '선공방지이용권' 등의 아이템이 제공되며, 매시 10분마다 나타나는 이벤트 몬스터 '파티구리댁'을 사냥하면 '구리댁 양말', '강황탕',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효과를 지닌 파티케익 재료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깃발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깃발을 획득한 게이머에게는 '장어구이', '새우감자전' 등으로 이뤄진 선물세트 1개, 미션에 성공할 경우 추가로 4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제련의 부적', '축복의 돌' 등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에 입장할 수 있다.

군주데이 꿈나무에 일정 목표치의 '군주데이 리본'을 달면 익일 24시간 동안 해당서버에 3배의 경험치 혜택이 제공되는 단체미션도 진행된다.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goonzu.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