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아니마, 신규 서버 '벤투스' 추가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중인 블러드 아니마의 신규 서버 '벤투스'를 추가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블러드아니마는 MMORPG 프리우스가 전투 타입으로 새롭게 변화한 버전으로, PK(Player Kill)와 공성전 등 강력한 PVP 시스템을 도입하고 스킬 트리형 시스템 및 신규 캐릭터인 '무영기사'의 추가, 이권 쟁탈형 경제 시스템 등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블러드 아니마는 지난 9월30일 오픈한 이후에 꾸준한 인기 속에 안정적 서비스를 진행해 왔으며, 오픈과 함께 추가된 '블러드' 서버가 지난 주말 최대 수용 인원이 초과되는 등 동시 접속자가 몰리며 긴급 신규 서버 '벤투스'를 오픈 하였다.

신규 서버 '벤투스'는 '블러드' 서버와 같이 18세 이상 서버로 서비스가 운영되며, 오픈 이벤트로 실시중인 각 미션별 최초 달성 게이머에게 고급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최초의 영웅탄생'에 새롭게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0월28일 전체 서버 대상으로 실시될 첫 공성전에서 선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한편, '블러드' 서버에서는 오는 17일 매일 저녁 8시에서 10시까지 현상수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벨별로 각 지역에서 랜덤하게 출몰하는 GM으로 구성된 2인조 PK조직 '꼭미녀파'를 잡는데 성공한 수호자들에게는 현상금 1백만 리프와 1만 캐쉬가 증정된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블러드 아니마의 새로운 게임성과 재미에 많은 게임 게이머들이 높은 관심과 만족감을 보여 주셔서 깊이 감사 드린다. 앞으로 공성전 등 신규 콘텐츠의 지속적인 강화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 아니마 홈페이지(b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