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학생이 뽑은 선호도 1위 게임포털 선정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은 한국대학신문과 캠퍼스라이프가 공동으로 진행한 '2010 전국 대학생 의식조사'에서 넷마블이 게임포털 부분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전국 200여개 대학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27.4%의 지지를 얻어 18.8%의 한게임과 17.9%의 피망을 제치고 게임포털 선호도 1위에 선정됐다.

전국 대학생 의식 조사는 대학생들의 의식과 선호도를 두루 살펴보고 가치관, 사고방식 등을 이해하기 위해 실시된 것으로,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200여개 4년제 대학 재학생 2,001명을 대상으로 이메일과 면접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CJ인터넷 남궁훈 대표는 "넷마블이 가장 많은 문화 콘텐츠를 소비하는 지성인인 대학생들이 선정한 선호도 1위 게임포털이라는 점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최근 진행하는 기부경쟁과도 같은 사회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