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스맥다운 대 로우 2011, 예약 판매 행사 실시

김형근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자사에서 선보이는 신작 프로레슬링 게임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1'의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PS3/Xbox360 버전 구매자들에게는 랜디 오튼 "독사팩", 브렛 하트 캐릭터, 언더테이커 "어둠의 군주" 복장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제공된다.

이 중 랜디 오튼 "독사 팩"은 북미 지역 아마존 예판 전용 독점 콘텐츠로 제공되는 아이템을 특별히 제공하는 것으로, 랜디 오튼 선수의 전용 셔츠, 심판복, 정장 등의 특별 복장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브렛하트 캐릭터와 언더테이커 "어둠의 군주" 복장 코드는 별도의 DLC 구매 없이도 해당 캐릭터 및 복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PSP 버전에는 귀여운 벌과, 무당벌레 캐릭터가 인상적인 '노호혼'이 증정되며, 종류와 색상은 랜덤하게 지급된다.

THQ코리아의 박상근 지사장은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1'의 발매를 앞두고 게이머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PS3와 Xbox360 버전의 경우 북미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 드리게 된 만큼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11'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맥다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