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 헌터', 페이지뷰 4억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엔타즈(대표 김현수)는 지난 달부터 서비스를 실시한 KT 피쳐폰용 소셜네트워크게임 '트레져 헌터'의 회원수 20만 명, 페이지뷰 4억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24일(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투탄카멘의 보물을 모아라' 이벤트의 미션을 마치면 히든 이벤트인 '저주받은 투탄카멘의 보물을 모아라' 이벤트가 열리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투탄카멘의 보물을 모아라' 이벤트와 '저주받은 투탄카멘의 보물을 모아라'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는 게이머들은 한정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렇게 획득한 한정 아이템은 다른 게이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트레져 헌터 이벤트를 기획한 엔타즈의 김재호 실장은 "'트레져 헌터'의 인기는 국내 모바일 SNG에 대한 성공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결과이다"라고 말하며 "한달만에 4억 페이지뷰 돌파를 통해 많은 관심을 보여준 게이머들의 사랑에 감사하고,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 했다"고 본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