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데이타, 소비자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에이데이타코리아(법인장 노성수)는 지난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용산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15일 용산지역 상인 및 딜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200여 업체가 참여해, 수십 건의 비즈니스 문의와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용산 선인상가 정문에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여 홍보활동을 진행한 16일 소비자 이벤트에서는 개그맨 이광채의 진행으로 경매 이벤트와 마술 쇼, OX퀴즈 등을 진행하여 현장에 모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용산 선인상가 2층에 위치한 에이데이타 브랜드 홍보관에서 한정 판매로 진행한 특별할인 이벤트는 에이데이타 최신 외장하드와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시중 가격보다 30%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했다.

한편, 에이데이타코리아는 오는 10월 23일에도 용산 전자상가와 선인상가 일대에서 소비자 대상 2차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데이타코리아 노성수 법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첫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주는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