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액션 게임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11월 2일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P용 액션 게임'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를 자막 한글화해 오는 11월 2일 출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는 전작에 비해 크게 향상된 그래픽과 더욱 장엄해진 스케일로 콘솔 게임을 하는 것 이상의 몰입감을 전달한다. 또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보다 향상된 무기 시스템, 새로운 마법 등의 새로운 요소로 마치 고대의 그리스 신화를 바로 앞에서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특히, 전작에 비해 더욱 다채로운 적들과 보스들이 등장해 게임플레이 시간이 대폭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한편, SCEK는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를 기다린 팬을 위한 예약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모든 예약구매자들에게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PSP 테마, PS 3 다이나믹 테마 등 8종의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예약판매 보너스 콘텐츠 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시간 20분 가량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터뷰 동영상은 국내팬들을 위해 별도의 한글화가 진행됐다. 이 동영상은 함께 동봉된 카드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는 2010년 10월 26일 정오부터 10월 29일까지 온라인(CJmall, AT Game),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레이스테이션 로드샵에서 진행된다.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타이틀의 가격은 41,000원이며, 예약판매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