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 5차 업데이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실시간 전략 온라인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에 5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Stronghold'를 통해 게임에는 '그레이하운드-철갑탄Ⅲ', '구축전차-장거리Ⅲ', '전투공병-방어력Ⅲ', '판저Ⅳ- 방어력Ⅲ' 등 4종의 레어 군사아이템과 '특수 작전 저격수', '전천후 중기관총반' 2종의 레어 영웅아이템을 포함한 총 10여종의 아이템이 대거 추가된다.

또한, 독일군 오스트빈트 대공 전차와 푸마 장갑차, 대전차포, 미국군 소총수와 중기관총반, 셔먼탱크의 능력치가 조정되는 등 진영별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진다. 이와 함께 메인 화면에서 쉽게 세부메뉴로 이동할 수 있는 드랍다운 메뉴와 채팅창에 5초 동안 연속하여 일정 수 이상의 메시지를 입력할 경우 일시적으로 채팅이 금지되게 하는 스팸 차단기능을 추가해 게임 편의성을 강화했다.

윈디소프트 김경철 이사는 "완성도 있는 COHO가 되기 위해 철저히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는 COHO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며, "더불어 본선리그의 방송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여준 게이머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최종 결승전까지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