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군주 온라인, 서비스 7주년 기념 ‘레인보우 이벤트’ 실시

김형근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군주 온라인'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한 '레인보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오는 12월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 및 제조를 통해 7가지 색깔의 구슬을 모아 조합해 '무지개구슬'을 완성하면 '이사부' '은채강림'등의 진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게이머에게는 경험치 300% 아이템을 비롯해, 접속 누적시간에 따라 '환영망토' '환영선공방지이용권' 등이 제공되며, 한 달 동안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7주년 대박 퀘스트'를 통해 '군주생일축하해요'라는 글자를 가장 많이 조합한 게이머에게는 '아이패드'가 증정되며, 매일 오전과 오후 7시 7분에 무작위로 7곳에 출현하는 '황금구리댁' 몬스터를 사냥 하면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꽃다발'을 가장 많이 획득한 상위 3명의 게이머에게는 순금으로 만들어진 구리댁이 증정된다.

엔도어즈의 조한서 사업총괄이사는 "7년 간 변함없이 성원해 주신 게이머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보다 나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더욱 멋진 '군주 온라인' 게임 세상을 그려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goonzu.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군주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