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세대교체' 한게임, 메트로 컨플릭트 공개

NHN(대표김상헌)은 레드덕(대표이사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FPS게임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의 콘텐츠들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티저 사이트에서는 메트로 컨플릭트 모델 '타이거JK'가 게임 속 게릴라 전사로 변신하여 근 미래를 배경으로 펼쳐질 도심 전투를 예고하는 실사 동영상을 비롯해, 지스타 최초 플레이 버전을 가늠할 수 있는 스크린샷과 병과 캐릭터 4종, 2020년 미국 도심에서 벌어지는 두 세력간의 내전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 세계관 등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게임의 미공개 콘텐츠들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SF 영화의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한 '티저 영상'에서는 저항군으로 분한 타이거JK의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향후 게임에 적용될 무기와 방어구를 엿볼 수 있어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트로 컨플릭트에서 게릴라 전사로 화려한 활약상을 보여줄 타이거JK의 풀 영상은 지스타2010 한게임 부스에서 FPS 클랜 초청전, 타이거JK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메트로 컨플릭트의 새로운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메컨 미투데이(me2day.net/mecon_joy)'를 통해 촬영현장 미공개 이미지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메트로 컨플릭트의 최초 시연버전과 타이거JK의 축하공연을 즐길 수 있는 지스타2010에 총 500명의 게이머들을 초청하는 '지스타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오는 1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자를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트로 컨플릭트 디저사이트(mc.hangame.com/teaser.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