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풍강호, 상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김민석)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질풍강호의 상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상점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11월 18일(목)까지 2주간 진행되며, 게임 내에 펫을 기간 중 33%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펫 할인 특가 판매 이벤트'와 게이머가 자신의 아이템을 갤러리에 선보일 수 있는 '제1회 강호아이템 품평회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펫 할인 특가 판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의 상점에서 탑승용 펫 '신조'와 애완용 펫 '복실이'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이를 구매한 게이머 중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제1회 강호아이템 품평회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이머가 게임 내에서 드롭, 제작 등의 방법으로 획득한 아이템의 이미지를 홈페이지 갤러리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자 중 5명에게 최신 무선마우스를 증정한다.

김민석 빅스푼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질풍강호를 아껴주시는 회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게임내 상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질풍강호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