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웹게임 '대전략웹', 첫 무기 업데이트 실시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은 NHN Japan(대표 모리카와 아키라)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대전럅웹'에 첫 무기 업데이트를 금일(8일) 실시했다.

게임의 정식 서비스 시작 20일만에 실시되는 이번 무기 업데이트를 통해 '대전략웹'에는 미국 F-16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된 러시아의 'Mig-29S 펄크럼', 유럽연합의 초특급 '르클레르 전차'와 세계 최초의 공격헬기를 개량시킨 미국의 'AH-1w 슈퍼코브라' 등의 최신 무기들이 추가된다.

또한 향후에는 'K9 자주포', 'K2 흑표 전차' 등 최신 한국 무기를 포함한 2,000 여종의 세계 각국의 육해공군 무기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매일 운영팀과 소통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채팅창에 나타나는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거나 출제된 무기 관련 퀴즈를 맞추는 이용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이뤄진다. 또한, 새로운 무기 생산을 위해 필요한 '무기 설계도'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sweb.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