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트, 한류 톱스타 장혁과 함께 지스타에서 국내 첫 발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자사의 비디오 게임기 Xbox360용 동작인식 장치 '키넥트'를 오는 18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스타 2010'행사가 개최되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기념 행사에서는 한류 톱스타 장혁이 팬들과 함께 '키넥트' 게임을 체험하며, 국내 1호 '키넥트' 구매자에게 '키넥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키넥트' 소프트웨어 4종(키넥트 스포츠, 키넥트 애니멀스, 댄스 센트럴, 키넥트 조이 라이드)과 지스타 초대권이 포함된 현장 특별 패키지 구매자들을 위한 팬사인회도 가질 예정이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의 송진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 이사는 "'키넥트'는 컨트롤러 없이 누구나 쉽게 온몸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신제품으로, 이제 국내에서도 온 가족이 함께 거실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키넥트 현장 판매 및 '지스타 2010' 관련 이벤트는 클럽MS 이벤트 페이지(www.clubms.net/kinectGST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