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티하츠, 2차 테스트 홍보 동영상 공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게임즈(공동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러스티하츠'의 신규 동영상을 금일(2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각 캐릭터별 전투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PvP시스템과 1차 테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20레벨에서 25레벨 이상의 던전 플레이와 보스 몬스터, 그리고 새롭게 업데이트된 지하수련장 등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윈디소프트의 신달수 팀장은 "이번에 공개되는 2차 테스트 주요 콘텐츠 소개 영상을 통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이 어느 정도 해소되기를 바란다"며 "테스트 참여를 통해 '러스티하츠'의 진정한 재미를 많은 게이머들이 직접 보고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오는 25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의 참여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이다.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페이지(www.gamedonga.co.kr/py_movie/view.asp?srl=3268)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러스티하츠' 홈페이지(rustyhearts.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