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2010 던파 쇼케이스'에서 게임 정보 대방출

네오플(대표 강신철 )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 중인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자리를 연다고 금일(1일) 밝혔다.

'2010 던파 쇼케이스'라는 이름으로 열릴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4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고양시 어울림누리에서 던파 게이머를 대상으로 성대하게 펼쳐지며, 행사장을 찾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던파 홈페이지와 케이블 채널 온게임넷을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던파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2010 던파 쇼케이스'는 던파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단독 오프라인 이벤트로 홈페이지를 통해 던파 게이머 2천명을 모집했으며, 사전 초대권은 공개된지 20초만에 매진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 날 행사를 통해 네오플은 2010년 겨울 업데이트와 역대 최강 이벤트 계획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DJ DOC, 레인보우, 윤하 등의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함께 던파 OST에 참여한 최현아, 김세황(그룹 넥스트)이 참석해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네오플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이정헌 실장은 "2010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던파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다양한 컨텐츠를 오랜 기간 준비했다"며, "야심차게 준비한 업데이트 내용과 작년 점핑캐릭터 이벤트를 능가하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