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송중기, Xbox360 키넥트로 모델 선정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과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인기 몰이 중인 꽃미남 배우 송중기가 Xbox360 '키넥트'의 모델로 발탁됐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자사의 비디오 게임기 Xbox360 의 동작 인식 장치 '키넥트'의 CF 모델로 배우 송중기를 선정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에 모델로 선정된 송중기는 제품의 TV CF에 등장하며, CF 방영은 12월3일부터 실시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아이 같은 순수함과 건강한 이미지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중기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키넥트'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키넥트'의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이번 기회를 통해 '키넥트'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송중기가 광고 촬영을 한 '키넥트'('키넥트 어드벤처' 타이틀 포함)의 국내 권장 소비자 가격은 198,000원이며, '키넥트' 'Xbox360 신형 4G콘솔' '키넥트 어드벤처' 타이틀이 포함돼 있는 '키넥트 패키지'는 398,000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