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토니시아 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손노리(대표 이원술)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구름닷컴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2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이번 3차 비공개 테스트에는 그 동안 PC게임에서는 밝혀지지 않았던 대도시 '합스부르크'가 등장하며, 전투와 생산을 통해 수집한 재료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만화를 보는 듯한 퀘스툰 시스템, 신규 인스턴스 던전과 던전 도우미, 엿 뽑기 시스템이 새롭게 공개된다.

손노리 이원술 대표는 "비공개 테스트를 거듭하며 안정성을 검토, 게임의 컨셉이라 할 수 있는 PC게임 당시의 콘텐츠를 이번에 온라인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3차 테스트는 기존과 달리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 또 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aso.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