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키넥트용 '유어 쉐이프' 예약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 소프트에서 개발한 Xbox360용 동작인식 기기 키넥트 전용 피트니스 프로그램 유어 쉐이프 피트니스 인볼브드(이하 유어 쉐이프)의 예약 판매를 금일부터 12월 8일까지 실시한다.

유어 쉐이프는 사용자의 신체 조건을 인식하고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탄력성과 유연성을 테스트 한 수 근육 만들기, S라인 만들기, 살 빼기 등의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가상의 개인 코치가 유산소 운동과 탄력 운동, 근력 운동 등을 균현에 맞게 반복하도록 하며, 휴식시간도 필요한 만큼 제공한다. 또한 혼자서는 알기 어려운 동작을 하나씩 끊어가며 세세히 지도해주기 때문에 정확한 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미니 게임 형식의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도 갖추고 있어 균형 잡기, 격파, 훌라후프 등 운동을 게임으로 대하도록 유도한다.

유어 쉐이프의 예약 판매는 금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예약구매자는 게임 로고가 삽입된 수건과 체지방 지수를 측정하여 자신의 비만도를 체크할 수 있는 BMI DISK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